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코리아나, 세계 어린이 백신 지원활동 공로, 감사패 수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13 11:42


코리아나화장품이
12일 국제백신연구소 한국후원회(IVI)로부터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질병퇴치를 위한 백신 지원 활동에 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12일 국제백신연구소 한국후원회(IVI) 후원의 날 행사에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제품을 통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생명을 위한 백신의 소중함을 대중의 관심으로부터 환기하고 수익금을 기부한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를 받은 것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국제백신연구소 한국후원회(IVI)와 지난 2013년 2월부터 백신이 없어 질병으로 고통 받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을 불어넣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를 '119 에센스(제품 1개를 구입하면 1명을 구(9)하는 취지)'로 지정하며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며 광고를 통해 백신 지원의 필요성을 알려왔다.

코리아나 화장품 고병수 상무는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구촌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전염병 예방백신을 지원하여 질병으로부터 꺼져가는 어린 생명을 구하고 있는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파워셀 에센스 제품 구매와 기부를 함께 실행하는 '착한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백신연구소IVI(International Vaccine Institute)는 1997년 유엔개발계획(UNDP)의 주도로 설립되어 국내에 본부를 둔 최초의 국제기구로,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전염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백신의 개발과 보급에 전념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기구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