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LG생명과학, 장 건강·면역력 증진 건기식 '프로바이오밸런스'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10 15:49


LG생명과학은 강세훈원장과 공동 개발한,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증진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바이오밸런스는 국내 최초로 1캡슐당 프로바이오틱스 5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단일 유산균이 아닌 10여종의 혼합 유산균을 사용해 장 건강 관리의 효능을 높였다. 특히 캐나다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회사인 로셀(Rosell)사의 이중코팅 캡슐을 사용해, 온도, 습도, 위산 등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체내에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게 했다.

프로바이오밸런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외에 아연을 첨가해 면역 기능을 보강했으며, 1일 1캡슐 섭취를 기준으로 60일분 10만 3천원이다.

제품 개발자 강세훈 박사는 "프로바이오밸런스는 아토피를 앓거나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건강관리에 소홀한 어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한국인의 장 환경에 특화된 양질의 '한국형 유산균' 섭취를 통해 과민성 대장증후군 개선효과와 면역기능을 강화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명과학의 프로바이오밸런스는 리튠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매가능하며, 오는 12일 오후 12시 40분 현대홈쇼핑(www.hmall.com)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