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찬들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 쿠킹클래스 개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1-25 13:13


◇연말파티요리 쿠킹클래스

해찬들은 11월 29일 오후 4시 CJ제일제당 센터 1층 백설요리원에서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으로, 남편과의 분위기 있는 연말파티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한식뿐 아니라 다양한 퓨전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해찬들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레스토랑 메뉴를 만드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팀 관계자는 "결혼 후 데이트가 아닌 일상이 되어버린 식사를 하는 부부들에게 올 연말 로맨틱하고 이색적인 파티요리를 위해 쿠킹클래스를 마련하였다" 며 "해찬들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으로 남편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퓨전요리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쿠킹클래스 개최 의의를 밝혔다.

CJ제일제당 해찬들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으로, 쉽고 간단한 직장인 도시락 쿠킹클래스'는 오는 26일까지 'CJ 더 키친' 홈페이지(http://www.cjthekitchen.co.kr) 를 통해 '남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댓글로 남김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