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필립스 '센소터치 3D'신모델 첫선…남자의 품격을 더하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3:01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가 남성들의 꿈의 면도기 필립스 '센소터치 3D(SensoTouch 3D, RQ1280/34)'에 쉐이빙 헤드와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선택적으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을 출시한다.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대표 모델 '센소터치 3D'는 혁신적인 면도 경험을 제공, 남성들에게 남성들에게 꿈의 면도기로 불려왔다. 이번에 소개된 '센소터치 3D'는 피지 컨트롤 기능을 갖춘 클렌징을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추가해 진일보한 기능을 제공한다.

필립스 '센소터치 3D'에 새롭게 적용된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면도기 바디에 부착 후 클렌징 폼을 묻혀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며 사용하면 1만7000여 개의 모공 보다 작은 직경의 미세모가 손 세안보다 효과적으로 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30명의 아시아 남성을 대상으로 한 외부 테스트를 통해 손세안 대비 세안 직후50%, 3시간 후 20% 더 적게 피지가 생성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센소터치 3D'는 안팎으로 360도 회전하는 3D 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 (GyroFlex 3D)' 시스템과, 건식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한 시원하고 상쾌한 습식면도를 제공하는 '아쿠아텍' 기술 등 필립스의 74년 최고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서 최고의 면도 성능을 갖췄다.

장진석 필립스전자 차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그루밍 취향을 모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