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까사스쿨 제인 패커 전문가 과정 개강…거장의 맞춤형 강의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2:57



까사스쿨이 세계적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 평일반과 주말반을 동시에 개강한다.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Jane Packer)의 독창적 아이디어와 플라워 철학 및 영감을 배울 수 있는 코스다. 영국 제인 패커 플라워 스쿨과 독점 계약을 통해 현지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국내에서는 오직 까사스쿨에서만 만날 수 있다. 과정 이수 후에는 본교와 동일한 졸업증서(Diploma)를 수여하며 영국에서 후속 과정을 연계하여 수강할 수 자격을 부여한다.

평일반(11일 개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주말반(14일 개강)은 매주 토요일에 열리며 두 강좌 모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총 50회로 진행된다.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은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의 스타일을 접목한 꽃 장식부터 센터피스, 부케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전문가 과정답게 플로리스트에게 필요한 기본 지식부터 실제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등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이 마련됐다.

까사스쿨 관계자는 "수업을 통해 세계적인 플라워 스쿨의 수업을 국내에서 수강하며 전문 플로리스트의 길을 준비를 할 수 있다"며 "주말반은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어 일상 생활을 하며 꽃을 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강 전 열리는 설명회에서 수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맞춤형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 평일반은 11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말반은 11월 23일(수) 오후 1시, 11월 30일(수)과 12월 7일(토)에는 오전 11시에 열린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