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Super Sports Xebio) 청량리점'이 오픈했다
제휴 1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일일 100개 한정으로 축구공과 농구공을 1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린다. 이 외에도 오픈 기간 중 다양한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11월말까지 구매금액의 10% 포인트 적립과 전 구매고객에게 키친타올을 비롯해 5만원, 10만원, 20만원 단위로 등산방석, 라면 5개, 고급 물병 등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슈퍼스포츠 제비오 김민수 영업지원팀장은 "청량리점이 가진 장점을 잘 살려 슈퍼스포츠 제비오가 스포츠, 아웃도어의 대표적인 유통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MD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약속한다"며 "제비오는 제품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소비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소개하는 스포츠 네비게이터(제비오 판매 직원들)를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한다. 우리는 'we are sports navigators'라는 슬로건과 같이 제품의 판매과정에서 소비자가 스포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포츠 제비오는 을지로점(제비오 1호점)과 이번에 오픈한 청량리점(제비오 2호점) 외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xebiokorea.com)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제비오코리아는 GS계열의 코스모그룹(지주회사 코스모앤컴퍼니)과 일본 최대의 스포츠 및 아웃도어 유통 회사인 제비오그룹이 지난해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