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은 쫄깃한 특제 바비큐 소스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폭립이 무제한 제공되며, 청주홈플러스점, 대전둔산홈플러스점, 진해롯데마트점,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서 시행된다.
B형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특제양념소스에 재워, 오븐에 구워낸 불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쌈 채소와 버라이어티 쌈장과 꽃 쌈밥 등이 있는 쌈존이 배치되어 그 동안 애슐리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특별한 메뉴들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었다. 시행 매장은 가양홈플러스점, 부평2001아울렛점, 철산 2001아울렛점, 수원병점홈플러스점으로 총 4곳이다.
또한, W매장에서 인기 있는 사각피자존은 이번 A,B,C형 모든 타입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저트류의 감귤주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되고 스타케이크존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여 진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간 사랑을 받아왔던 애슐리 클래식 매장이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기존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다양해진 메뉴들을 통해 맛도 두배, 즐거움도 두배인 애슐리를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베스트 더블 애슐리"를 선정하기 위한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전상희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