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튼튼영어의 5~7세 대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 MBC '똑?똑! 키즈스쿨' 교육 콘텐츠로 활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4 11:17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5~7세 대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가 '규리앤프렌즈' 프로그램에 이어 MBC 문화방송의 놀이형 학습 유아 프로그램 '똑?똑! 키즈스쿨'의 영어 교육 콘텐츠로 활용된다.

'튼튼영어주니어' 프로그램은 11월 4일부터 '똑?똑! 키즈스쿨' 프로그램 내 영어 교육 고정 코너 '키즈스쿨 ABC'에서 약 6주 동안 교재와 애니메이션, 음악, 율동이 담긴 DVD 등의 내용이 방영된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아이들이 몸으로 따라하면서 익히는 챈트를 비롯하여 영어에 흥미를 일으킬 수 있도록 주로 애니메이션 위주의 콘텐츠가 활용될 예정이다.

'튼튼영어주니어'는 연상력과 언어습득기능이 급격히 성장하는 5~7세 시기 아이들의 '영어성장판'을 자극하여 영어를 스폰지처럼 받아들이게 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되어 이 시기 영어 학습을 위한 자연스러운 환경 조성과 영어에 재미를 붙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금까지 방송된 '규리앤프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튼튼영어의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가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TV방영을 통해 50만의 회원이 선택한 튼튼영어주니어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좀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MBC 똑?똑! 키즈스쿨'은 TV를 통해 누구나 균등하게 영재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취지의 신개념 유아 영재 교육 프로그램으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방영된다. 문의 : 튼튼영어 1577-0582 / www.tuntun.com.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