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리디자인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영국 런던 올드빌링스게이트(Old Bilingsgate)에서 개최되는 KEBB2013(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래;코드의 여러 라인 중 군용 텐트 등을 활용한 밀리터리 라인과 에어백 등을 소재로 한 인더스트리얼 라인을 중심으로 의류와 소품 약 100여 점을 전시하고 현지 바이어들과 바잉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는 현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동차 에어백과 컨베이어벨트 형식으로 연출해 독창적이면서도 독특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래;코드를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상무는 " 대한민국을 알리고 창조와 융합이라는 시대정신에 맞춘 브랜드로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앞서 지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런던에서 진행된 세계 3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프리즈 아트페어'에 참가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전시회에서도 래;코드만의 가치와 디자인을 인정받고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