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2013년 가을맞이는 부산경남경마공원이 책임진다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10-17 10:44


2013년 가을맞이는 부산경남경마공원이 책임진다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김학신)은 '2013년 가을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2주 간 공원 내 더비랜드 광장 전역에서 펼쳐지는 이번 문화축제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공연으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행사 및 경연대회 등으로 고객들의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메인이벤트인 무대공연은 19일 '슈퍼스타 KRA' 예선을 시작으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각종 프로그램들이 계획 중이다. 오후 2시 30분부터 더비랜드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는 '슈퍼스타 KRA'는 댄스와 가요에 관심이 있다면 청소년 이상의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26일 오후 3시에는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의 결승전이 치러지며, 수상자에게는 1등 50만 원 및 부상 등 총 100만 원이 넘는 상품이 제공된다.

20일과 27일에는 댄스,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들의 공연들로 가득 차 있다. 90년대 최고 인기 댄스그룹인 '룰라'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K2 김성면' 등이 출연한다.이번 문화축제의 특별한 점은 가족단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행사 또한 이번 축제의 백미다. 폴로볼, 플라잉디스크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을 무료로 운영하고, 미니호스 '바우'를 얼굴에 새기는 '내 얼굴에 바우그림을'과 '토피어리 포토존' 또한 무료로 운영한다. 그리고 가죽·리본공예 뿐만 아니라 바람개비, 나무공작 등 장난감을 만들 수 있는 코너도 함께 준비하고 있으며, 행사장 곳곳에 캐릭터 퍼포먼스행사로 아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3년 가을축제를 기획한 부경경마공원 CS마케팅팀장은 "부경경마공원만의 다채롭고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가을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축제 모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