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비비하우스 '육아 다이어리'로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관리 끝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15 14:09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의 유아프리미엄 전문샵 비비하우스(BB HOUSE)가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아이의 모든 성장과정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육아 다이어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하우스 육아 다이어리는 산부인과 전문 병원의 감수를 받아 제작되었으며, 임신기간 태아의 성장 기록은 물론 출산의 경험, 육아과정 등 아이의 성장과정 전반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단순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기록형 다이어리가 아니라 임신맘이 임신기간 중 받아야 할 정기검진을 종목과 시기별로 제안하고, 출산 후 아이의 건강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 대소변 체크리스트와 치아발달, 그리고 육아 시 응급상황 매뉴얼에 대한 정보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정보들을 가득 담았다.

이 밖에도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삽입되어, 육아용품 구입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했다.

비비하우스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육아 다이어리는 아이의 성장과정을 모두 기록하고 다양한 정보를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심을 두었다"며 "머릿속 기억으로만 남기기에는 아까운 모습과 순간들을 기록함으로써, 새로운 생명의 탄생과 성장의 경이로운 모습들이 지속적으로 기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육아 다이어리는 전국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