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듀오, '스트라이킹 힐링미팅 이벤트'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08 09:50


10월의 마지막 주말, 가을을 타는 싱글들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와 솔로탈출을 동시에 노릴 수 있는 이색 미팅 파티가 열린다는 소식이다.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가 10월 26일(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휘트니스에스나인'에서 싱글남녀 16명을 대상으로 '스트라이킹 힐링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듀오 스트라이킹 힐링미팅]이란 명상과 운동을 듀오의 전문적인 미팅 프로그램에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미팅파티다. 참가자들은 스포츠를 통해 부정적인 감정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명상으로 좋은 감정과 에너지를 채우며 소중한 인연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운동과 명상 과정에서의 자연스러운 교감은 이성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을 거둬내는데 효과적이다.

이번 행사는 '솔로를 위한 스포츠 힐링미팅'을 테마로 기획됐다. 작년 11월 청계산 등산 코스로 진행한 '숲 속 힐링미팅'에 이은 두 번째 스포츠 미팅 이벤트다. 16명의 건강한 미혼남녀를 초청해 피트니스 센터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스포츠 심리상담사인 김덕근 대표의 진행으로 명상과 운동을 통해 심신을 치유하며, 건강한 만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남녀가 한 조를 이뤄 가볍게 몸을 푸는 명상과 스트레칭, '빠빠빠' 노래에 맞춘 뮤직 스트라이킹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미트 트레이닝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친밀감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일반적인 미팅 행사와 달리 골프, 복싱, 헬스 머신 등을 이용한 퍼스널 트레이닝 미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성간 호감을 느낄 수 있는 1:1 만남의 기회도 폭넓게 가질 수 있다.

참가자를 위한 풍성한 상품 또한 마련돼 있다. 16명의 미혼 참가자 전원에게 25만원 상당의 스트라이킹 힐링 프로그램 1회 무료 수강권과 페보니아 선크림이 제공된다.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160만원 상당의 스트라이킹 힐링 프로그램 이용권과 총 85만원 상당의 페보니아 루마펌 리페어 크림 5개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할 계획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듀오 관계자는 스키와 스트라이킹, 레포츠 등의 미팅파티는 테마의 성격에 따라 참가 신청자들의 특징이 있기 마련이라며, 이번 미팅파티가 스포츠를 테마로 한 만큼 밝고 건강한 미혼남녀의 신청이 쇄도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가을은 천고마비라 불릴 만큼 좋은 계절이지만, 솔로들에게는 찬 바람과 연말 분위기로 더욱 쓸쓸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며, "특별한 추억과 건강, 소중한 인연까지 가질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인 스트라이킹 힐링 미팅파티에 미혼남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라이킹 힐링 미팅파티' 는 듀오 정회원은 물론 20대~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02) 550-6117)를 통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