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상FNF, 속이 든든한 ‘데이즈 간편국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0-03 09:22 | 최종수정 2013-10-03 09:22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캠핑과 소풍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즈 간편국 2종'을 출시했다.

얼큰하고 개운한 맛의 '버섯육개장'과 한 그릇만으로 든든한 '사골 우거지국' 등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재료의 식감이 살아있어 방금 집에서 끓인 것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버섯육개장' 은 느타리버섯, 소고기는 물론 토란대, 고구마 순 등 각종 야채를 얼큰한 육개장 육수에 우려내 육개장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사골 우거지국'은 구수한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신선한 국내산 배추우거지와 소고기를 푸짐하게 넣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엄선된 재료로 제조된 '데이즈 간편국 2종'은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깔끔한 맛을 낸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국과 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인분씩 소포장 되어 용도와 인원에 맞게 낭비 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대상 FNF 이진혁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간편한 조리법과 소포장으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 캠핑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앞으로도 가정에서 만든 것 같은 높은 품질의 제품 출시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가집 '데이즈 간편국 2종'은 대형마트나 정원이샵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정원이샵 기준으로 ▲버섯육개장 3,200원, ▲사골 우거지국 3,2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