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팬택, 최신 UX 업그레이드로 최고 수준의 사후서비스 제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01 12:49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은 2012년에 출시돼 100만대 이상 판매된 '베가레이서2'와 '베가 S5'의 UX에 베가 스마트폰의 최신 기능을 추가하는 '베가 기프트 팩(VEGA Gift Pack)'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팬택은 지난 2012년 5월 출시한 '베가레이서2'와 같은 해 7월 출시한 '베가 S5' 사용 고객에게 '베가 기프트 팩'을 9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포 중이다.

팬택은 지난 6월 '베가 R3'와 '베가 No.6' 업그레이드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제공해 배포 1개월 만에 100%에 가까운 이용자가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모델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에 대해서도 최고 수준의 사후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팬택의 의지가 담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팩이다. 이번 '베가 기프트 팩'은 고객의 사소한 니즈까지도 충족시키는 UX 기능 개선에 주안점을 두었다. 상태 알림 창에서 화면 밝기를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는 '화면 밝기 조절' 기능이 대표적이다. 그리고 기존 '베가 기프트 팩'에서 인기를 끌었던 '플렉서블 하단 바', ' VEGA 기본 서체', '부분 화면 캡쳐', '이어폰 연동' 등이 포함됐다.

팬택 상품기획실장 이응준 상무는 "베가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 언제나 최신 UX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 있는 사용자 경험 제공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