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올 가을, 캠핑 바비큐 요리를 피자로 즐긴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0-01 09:50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오는 2일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를 출시한다.

'리얼바비큐 피자'는 캠핑 바비큐 요리를 도미노피자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재해석해 바비큐의 참맛을 피자 한판에 담았다. 호주 청정우를 숯불에 빠르게 구워내 육즙이 살아있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도톰한 두께의 호주 청정우에 토마토, 허브스파이스 등으로 만든 특제 바비큐 소스를 가미해 더욱 풍부한 고기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고급 레드어니언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성하게 얹은 고소하고 깊은 맛의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조화를 이뤄 피자 한 조각으로 고급 바비큐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2만7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2500원.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리얼바비큐 피자'는 호주 청정우와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바비큐 소스 등을 활용해 캠핑 바비큐 요리를 캠핑장 밖에서도 즐길 수 있게끔 개발한 특별 신제품"이라며 "깊어가는 가을, 숯불의 그윽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바비큐 피자'로 온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리얼바비큐 피자' 출시를 기념해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일까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리얼바비큐 피자와 함께 떠나는 가을캠핑'이라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총 250만원의 캠핑 지원금과 함께 신제품 기프티콘(도미노콘)을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