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기정)가 9월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우수여행상품 선정기념 및 호주&뉴질랜드의 청정여행상품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 및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 및 전국의 여행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27일부터 2014년 3월31일 사이에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014년 3월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호주&뉴질랜드 남북섬 10일' 우수인증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조기예약시 최대 40만원 할인 또는 6명 이상 예약시 팀당 20만원 할인, 예약자 전원 기내용 목베개와 슬리퍼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박람회 기간인 9월 30일까지 온라인박람회 이벤트상품 예약자에 한해 '성인 1인당 5만원 할인' '비타민 E가 포함된 라놀린 크림 제공(객실당)', '부산, 대구, 광주 등 지방출발 성인고객일 경우 1인당 2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한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7월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청정여행 정착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깨끗한 자연 경관이 즐비한 호주&뉴질랜드 지역을 중심으로 팁과 쇼핑이 없는 무공해 상품을 출시했다. 여행 외적인 부분보다는 여행의 순수한 참 맛을 느끼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상품을 '노쇼핑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