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그루폰, 카페처럼 편한 신개념 만화방 '더펀펀스' 이용권 할인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16 09:35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그루폰 파워핫딜 시리즈'의 일환으로 사양업종으로 여겨졌던 만화방을 카페처럼 편히 쉴 수 있고, 다양한 옵션의 이용 패키지를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인 만화방 '더 펀펀스' 이용권을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그루폰 파워핫딜 시리즈'는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중소상인의 업장과 상품을 그루폰의 전문가들이 직접 발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실시간 위치추적 팔찌 '폴워치'에 이어 카페 & 만화방 '더 펀펀스'를 선정했다.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더 펀펀스'는 최근 '응답하라 1997' 드라마 등으로 인해 복고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 만화방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만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추억의 만화부터 최신 만화까지 다양한 만화책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토스트, 라면 그리고 각종 추억의 주전부리가 만화 이용권과 함께 다양한 옵션 패키지로 제공된다.

2시간 무제한 만화이용권과 라면과 떡볶이, 과자와 음료수까지 제공하는 정가 1만원 패키지가 이번 그루폰을 통해 6천원에 판매되며, 커플 대상의 각 3시간 이용권과 컵라면과 음료 및 과자 각 2개, 떡볶이와 주전부리가 제공되는 정가 1만 9천원의 '커플알뜰 패키지'는 1만 2천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더펀펀스는 만화방이 사양업종이 아닌 틈새시장임을 보여주고자 하는 파트너사의 의지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그루폰의 의지가 만나 알찬 구성의 서비스와 특별한 가격으로 내놓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더욱 실속 있고 경쟁력 있는 중소상인의 업장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