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전세계 20만개 최저가 호텔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해외호텔 앱>이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에서 출시됐다.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앱>은 검색 최적화와 간편한 지도 검색, 믿을만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호텔의 DB가 20만개로 많은 만큼 빠르고 쉽고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 강화에 주력했다. 지역별, 일자별, 등급별, 가격별, 권역별, 평점별로 원하는 조건에 맞게 최적화 된 검색을 제공하며 세금/봉사료가 포함된 최종 결제금액을 한번에 비교 가능하도록 했다. 또, 지도 보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가까운 호텔을 간편하게 지도로 검색 할 수 있으며, 고객 리뷰를 통해 평점순, 추천 순으로 믿을 만한 호텔만 엄선하여 볼 수 있다. 또, 호텔 상품을 검색하다가 SNS 공유 기능을 활용하여 친구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으로 손쉽게 호텔상품을 공유할 수도 있다.
오픈을 기념 해 <해외호텔 앱>을 설치하고 5%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숙박권(1명), W 호텔 숙박권(3명)을 증정하고, SNS로 친구에게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소니카메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