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래엔, 쥬니어네이버와 함께 '아이즐 솜사탕' 앱 제휴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1:22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디지털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이 어린이 전용 포털사이트 '쥬니어네이버'와 함께 유아동 동요 앱 '아이즐 솜사탕' 제휴 이벤트를 9월 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쥬니어네이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곧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아이즐 솜사탕'에 관심을 갖고 자주 활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즐 솜사탕'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앱스토어에 리뷰와 본인의 간단한 인적 사항을 작성한다. 그리고 쥬니어네이버 이벤트 페이지 하단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blog.naver.com/songsweets)로 이동 후 하단 댓글에 리뷰 작성시 함께 적은 본인의 인적 사항을 다시 한번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품으로는 '아이세움 누리과정 동화전집 세트', '아이즐 레고 브릭 마스터' 등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쥬니어네이버 이벤트 페이지(fun.jr.naver.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동 동요 앱 '아이즐 솜사탕'은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인기 동요를 저자극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감성 발현을 돕고, '피트&바바' 캐릭터들의 신나는 율동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현재는 쥬니어네이버에 동요 '싹트네', '쥐가 백마리' 등 총 5곡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인기동요 순위 10위 권 내에 랭크된 바 있다.

㈜미래엔 디지털 출판팀 장인선 팀장은 "아이즐 솜사탕 앱은 10만 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유아동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콘텐츠이다."라며 "엄선된 동요를 즐기며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포함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