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2013 AW 메이크업신제품을 선보인다.
정교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의 아이섀도우 루미나이징 사틴 아이컬러 트리오도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두 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새하얀 피부를 완성 시키는 BE213과 그을린 나무의 웅장함과 따뜻함을 담은 BR213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아이브로우 스타일링 컴팩트는 가장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컬러와 휴대가 간편한 내장형 브러쉬로 구성되어있다. 두 컬러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브러쉬 양쪽의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로 강렬한 이미지부터 부드러운 쉐이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본인의 눈썹 색깔과 얼굴 톤에 맞춰 세 가지 브라운 컬러 중 선택 할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지속력을 자랑하는 시세이도 메이크업이 2013 A/W 시즌 더욱 매혹적인 컬러를 선보인다."며 "메이크업 신제품으로 눈매는 자연스러우면서 입술을 원포인트로 마무리하는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