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제타스톤, 24개 외국어 학습용 ‘로제타 코스’ 티스토어 1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8-30 11:37


글로벌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는 세계 24개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무료 어학 어플리케이션 '로제타 코스(Rosetta COURSE)'가 티스토어에서 일주일 이상 무료 어학/교육 앱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5일 티스토어에 정식 등록된 '로제타 코스'는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2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 20일 이후 티스토어 무료 어학/교육 앱 순위에서 일주일 이상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해 티스토어는 로제타 코스를 '추천 앱'으로 선정했다.

로제타스톤의 '로제타 코스'는 당초 '토탈리(TOTALe™)' 학습자들이 보다 스마트 기기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 어플리케이션이다. 하지만 지난 7월 초, 세계 24개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최신버전의 토탈리가 출시되면서, 다양한 언어를 로제타스톤만의 독자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기 시작했다. 언어 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로제타 코스'를 다운로드 하여, 24개 언어를 각각 기본 한 단계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다만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에서는 모두 체험이 가능하지만, iOS의 경우 아이폰을 제외한 태블릿PC를 통해서만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로제타스톤 코리아의 신정화 마케팅 담당 이사는 "많은 사람들이 외국어 학습이라고 하면 무조건 어렵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로제타 코스'를 통해 다양한 언어들을 암기나 문법공부 하지 않고도 충분히 배울 수 있음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무료 체험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매월진행한다. 8월 한달 동안 참여한 이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9월 1일부터 말일까지 참여한 이들에게는 90만원 상당의 바이오 노트북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로제타 코스'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홈페이지(Rosettastone.co.kr)에서 무료체험 신청 후, 일일 체험을 완료하면 된다. 또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settaStoneKR)에서는 티스토어 1위 기념으로 친구소환 및 포토태깅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어플리케이션 및 제품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대표전화 (1588-77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