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9일 '가을사과요거트' 케이크, '가을엔 우리사과빵' 등 우리 사과를 원료로 한 제품 7종을 가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실제 사과를 재배하는 농부를 가을시즌 모델로 발탁, 영천 미니사과 및 국내산 사과를 사용한 '가을사과' 제품들을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9월 2일부터 9월 29일까지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행복한 사과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최병혁 농부의 영상을 보고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행복한 사과'가 한개씩 적립돼 영천시 사과 농가를 지원하는 데 쓰인다.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콘 1,000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과 제품 전단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2,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가을만큼 풍성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가을사과 제품들은 영천 미니사과를 비롯한 국내산 사과를 이용해 제철 사과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맛볼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가에서 재배한 제철 농산물 제품의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지역 농가와의 행복한 상생을 도모하는 파리바게뜨가 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