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수납을 고려한 1인 맞춤형 제품인 '올인원(All-in-One) 식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행남자기 올인원 식기는 취향에 따라 두 가지 패턴으로 선택할 수 있다. '코지룸'은 반복적인 디지털 패턴으로 세련된 멋과 함께 브라운과 카키톤의 컬러가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을 준다. '버블팝'은 선명한 캔디 컬러와 유선형의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선사한다.
공기, 대접, 찬기, 접시 및 머그컵의 총 5개가 한 세트인 구성으로, 접시부터 순서대로 쌓으면 좁은 공간에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쌓아두는 것만으로도 주방 인테리어에 활기를 더한다.
올인원 식기는 싱글족뿐만 아니라 필요한 가족 수만큼 여러 개를 구입해 홈세트를 꾸리는 것 또한 가능하다. 이 밖에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갓 독립한 지인들의 집들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한 세트에 6만 3천원으로 백화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식을 선호하고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1인 및 소가족을 위한 맞춤형 식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수납에 있어 재미 요소를 더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