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새학기 맞이 가방 & 운동화류 세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8-09 09:02 | 최종수정 2013-08-09 09:02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중·고등학생들의 개학을 미리 준비하기 위하여 '가방류 & 운동화류 세탁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 8일(목)부터 14일(수)까지 7일간 학생 가방과 운동화류를 세탁 접수 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을 해준다. (단, 가죽 등 특수품목 제외)

학생들이 매일 착용하는 가방과 운동화는 땀으로 인한 냄새와 세균의 번식이 가장 많으며, 일반 옷과는 달리 자주 세탁하지 않기 때문에 찌든 때가 많이 묻어 있어 집에서 세탁을 하기에는 손이 많이 가고 오염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는다. 또한, 잘 못 세탁을 했다간 형태 변형이 되거나 소재가 손상 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서비스는 신발의 오염은 물론 탈취 가공을 통해 악취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운동화는 드라이크리닝을 할 경우 드라이 용제에 의해 접착제로 접합시킨 창과 피가 분리될 수 있어 드라이크리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로 물세탁을 하고 있다. 세탁을 한 후에는 곰팡이 방지와 습기제거기능을 가진 신발제습 탈취제를 넣은 후 깔끔하게 비닐 포장하여 고객들에게 전달 해준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매일 착용하고 다니는 가방과 운동화에는 온갖 세균과 오염이 많기 때문에 세탁을 자주 해주어야 하며, 세탁을 하더라도 소재와 형태가 변형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가방은 버릴 때까지 세탁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다가 버리는 사람들도 많지만 크린토피아에 맡기면 새것처럼 세탁한 가방을 멜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학생들이 개학 전에 미리 운동화와 가방을 알뜰하고 깨끗하게 세탁하여 산뜻한 새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