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26일 강남역에서 해피포인트와 함께하는 빙수파티 'EAT CONCERT'를 개최한다.
특히 인기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로 진행되는 악동뮤지션의 미니콘서트는 여름밤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올 여름 대표 빙수송으로 떠오른 '콩떡빙수'송을 포함, 악동뮤지션의 재기발랄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볼 경품 추첨 게임'에서는 '콩떡빙수' 및 해피포인트 500~10,000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꽝'이 없는 이벤트인 만큼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도전해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다.
한편, '콩떡빙수'송은 얼음, 팥, 떡 등 기본에 충실한 원료로 건강한 맛을 낸 파리바게뜨의 '옛날옛날 콩떡빙수'를 주제로 한 악동뮤지션의 자작곡이다.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8곳의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온라인에서 진행된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에도 1만여 명이 참여, 빙수송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빙수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로 가득 채운 이번 이벤트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파티타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피포인트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