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노인분들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를 기존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출시했다.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실버세대를 타깃으로 한 종합 비타민인 만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분, 뼈 건강 유지가 필요한 분, 영양 불균형 개선이 필요한 분,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 등 나이가 들면서 몸의 기력이 없어 고민인 노인분들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이다.
업그레이드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 횟수가 변경됐으며 60정이던 용량도 120정으로 늘어났다. 기존 목 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줄였다.
주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한 '비타플렉스'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했다.
고려은단이 인증 받은 GMP는 우수한 환경에서 원료의 구입부터 생산, 포장, 출하에 이르는 전 공정에 걸쳐 제조와 품질에 관한 체계적인 기준에 맞춰 생산되는 것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하도록 하는 제도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노년층을 위한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를 기존 성분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기능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출시하게 됐다"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돼 하루 2정만으로도 노인분들에게 필요한 영양 보충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