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제의 영상 ‘제스프리 Z파일’ 이 뭐길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18 09:38 | 최종수정 2013-07-18 09:38


제스프리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의 쌩쌩패밀리 챌린지 홍보영상 'Z파일'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cd6M9fnKqwQ)이 화제다.

제스프리는 공식 커뮤니티 '제스프리 러브즈 유'를 통해 'X파일'을 패러디 한 '제스프리 'Z파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가족의 제스프리 체험기를 재구성한 것으로,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생기가 없었던 남편과 매일 변비로 고생했던 아내가 제스프리를 먹고 난 후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되는 모습을 코믹하고 생생하게 담았다.

'제스프리 Z파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스프리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나도 제스프리가 따라다녀줬으면 좋겠다", "재미있다. 근성 있는 키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스프리는 2주동안 제스프리 키위를 섭취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3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까지 진행되며,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뒤 제품에 붙어있는 제스프리 라벨 14개를 모아 우편으로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제스프리는 2주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30만원 상당 상품권(5명), 영화티켓(50명), 기프티콘(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한 달에 한번 선정되는 베스트 체험 후기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4개월 이벤트 기간을 결산해 선정되는 최종 우승자에게는 뉴질랜드 가족항공권(4인 기준)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myzesp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