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 성료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6-27 11:08 | 최종수정 2013-06-27 11:06


KB국민은행(www.kbstar.com)이 주최하는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가 27일 서울 명동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고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월 「KB부동산 R-easy 부동산 세미나」, 5월「스타테이블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컨퍼런스」에 이어 3번째로 개최되는 고객초청세미나로 고령화, 저금리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KB국민은행만의 노후설계 노하우를 제시하였다.

세미나는 행복한 노후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건강'강좌와'노후설계강좌'등 2가지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첫 강사로 나선 배한호 한의사는 '현미채식'을 통한 노후건강 관리를 주제로 '현미채식'의 중요성과 의학적 효과에 대하여 강연하였다.

두번째로 나선 이정걸 KB국민은행 재테크 전문위원은 최근 자본시장의 흐름에 대한 재미있는 해석과 함께 저금리와 고령화의 시대적 배경을 현명하게 헤쳐나갈 수 있는 '월급통장과 인생통장'에 대한 내용으로 노후설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또 KB국민은행이 작년 9월 개발한 KB골든라이프 노후설계시스템을 활용한 노후설계 전문 상담서비스와 한국 무역협회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의 재취업 상담 서비스도 함께 이루어졌다.

KB국민은행은 하반기에도 노후설계를 위한 고객초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