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는 "국가 보훈단체와 유공자들 중에는 군생활 중 생기는 소음성 난청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혜택을 제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면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 외 감사 한마당 이벤트는 일반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6월 한달 동안 딜라이트 인기 채널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4채널 이상 맞춤형 또는 미니 보청기로 맞춤형은 채널에 따라 할인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미니 보청기는 채널에 상관 없이 한쪽당 30만원 할인으로 양쪽 구입 시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직영유통체제로 전국 14개 어느 매장을 가도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는 사회의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하여 기술적 혁신과,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품질은 크게 향상시키면서도 기존 시장가 대비 50~70%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하여 난청인들의 접근성을 크게 향상 시켜왔고,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정을 받아 빠르게 성장한 국내 보청기 제조 회사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번 6월 특별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던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