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카드 셀렉트 14,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04 13:34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14번째 공연으로 '삼성카드 셀렉트 14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공연 혜택인 삼성카드 셀렉트는 단순한 공연 감상을 넘어서 공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즉석사진 촬영, 공연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전 공연해설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삼성카드로 티켓 예매시 동반자 티켓이 무료 제공(1+1 혜택)된다.

'삼성카드 셀렉트14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6월 4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1매 예매시 추가로 1매가 제공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2010년 국내 초연 및 2011년 재연 당시 객석 점유율이 90%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공연이다. 2년 만에 앵콜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스토리 보강을 통해 이야기의 완성도를 높이고 무대세트 및 영상 업그레이드를 통해 볼거리가 더 다양해졌다는 평이다.

한편,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조용필 & 위대한 탄생 공연을 시작으로 버스커버스커 콘서트, 싸이의 썸머스탠드 흠뻑쇼, 뮤지컬 엘리자벳, 레미제라블 등 대중적이면서도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선보여 왔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고객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보다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공연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 셀렉트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문화공연 제공과 함께 삼성카드의 브랜드 정신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