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후지,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 시즌2' 즐거움이 두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6-04 11:40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 시즌2'를 모집한다.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 시즌2'는 4월 부암동 일대에서 실시됐던'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되었다. 이번 커플출사단은 인스탁스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10장으로 만나는 우리커플 인스탁스 여행기'라는 주제로 6월 22일 서울 이화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기존 인스탁스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커플(20명)을 선정해 진행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과 앨범이 제공된다. 또한 인스탁스 여행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SNS에 게재 하거나 커플출사단 우수작 및 여행 후기 블로그 포스팅 우수작을 뽑아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를 경품으로 전달한다. 신청기한은 19일까지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진행했던 '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됐다"며 "색다른 데이트 추억과 인스탁스 제품을 맘껏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