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프라니 에센셜CC쿠션’ 단독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5-20 16:29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가 소셜커머스 '쿠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공동개발 한 '엔프라니 에센셜 CC쿠션'을 '쿠팡(www.coupang.com)'에서 단독 론칭하며, CC쿠션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엔프라니의 '에센셜 CC쿠션 [SPF50+ PA+++]'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산소 같은 가벼움과 촉촉한 수분감을 최고로 자랑하면서도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CC크림이다.

휴대가 간편한 쿠션팩트 용기에 고기능성 CC크림이 담겨져 고객들이 맑은 피부표현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에센셜 CC쿠션'에 함유 된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 및 수딩효과를 부여하며 O2-Carrier(산소캐리어)는 피부 피로를 최소화 시켜 산소 같이 가벼운 밀착감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쿠팡'의 뷰티팀 '이민석' 팀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의 목적에 대해 "쿠팡과 화장품 브랜드의 협업은 쿠팡 이용고객들만을 위한 맞춤형 상품 제작을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설명하며, "여성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 잡기 위해 고품질의 뷰티 제품을 다양하고 알뜰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엔프라니의 '에센셜 CC쿠션 [SPF50+ PA+++]'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5월 21일부터 5월31일까지 쿠팡(www.coupan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