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는 가운데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이 다양해지고 있다.
각자 얼굴에 숨어있는 턱 선을 찾아 준다는 파워V윤곽술이 그것. 이는 뼈를 깎지 않고도 턱 라인과 볼 살 등의 지방을 융해하고 피부 리프팅을 해줌으로써 자연스러운 안면윤곽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이다.
미세한 바늘을 귀 밑과 턱 미 부분의 작은 바늘로 삽입하므로 점 크기의 바늘자국만 생겨 수술 후 흉터 걱정이 없고, 시술시간이 짧아 환자의 부담도 적으면서도 효과가 좋아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알려져 있다.
파워V윤곽술을 처음으로 집도한 티엘성형외과 정연호 원장은 "기존의 아큐스컬프와 비슷한 원리지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어 젊은 층에게는 갸름한 턱을 만들어 주고, 40대 층의 처진 턱 선을 개선하여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형을 만들어 주는 시술법"이라고 설명했다.
파워v윤곽술은 간단하면서도 기존의 수술보다 두 배의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신경 층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만큼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반드시 수술 전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을 할 것이 요구된다.
티엘성형외과 정연호 원장은 일본 미용성형외과학회 정식 연자 초청 '뼈 수술을 하지 않는 파워V윤곽술'에 대한 논문 발표 및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