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홈쇼핑, 5일 어린이날 화상어린이 위한 기부방송 진행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5-03 10:13


NS홈쇼핑 기부방송 모습

NS홈쇼핑(www.nsmall.com)이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화상 환아들을 돕기 위한 기부방송을 실시한다.

어린이 날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동물원 나들이를 가며 즐거워하는 아이들과 달리 화상 입은 저소득층 어린이들은 오늘도 고통을 이겨내며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다. 이에 NS홈쇼핑은 화상 환아들을 격려하기 위해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대표 설수진)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기부방송을 한다.

5일 하루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하는 제품의 일정 금액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적립금은 1인 1회로 한정되며 하루 동안 적립된 기부금 전액은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번 '만원의 행복' 행사 기부금 전달하면서 만난 화상 환아들을 보며 가장 필요한 것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라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화상 환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재능기부의 한 방편인 기부 방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NS홈쇼핑은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화상어린이 돕기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