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소, ‘카네이션 화분’ 예약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5-01 09:35 | 최종수정 2013-05-01 09:35


균일가 생활용품 숍 다이소(회장 박정부,www.daiso.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생화 화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다이소의 '카네이션 생화 화분' 예약판매는 5월 1일부터 전국 880여개 다이소 매장에서 실시된다. 가격은 5000원이며, 다이소 각 매장에서 미리 카네이션을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에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카네이션은 '사랑과 존경'이란 꽃말을 가진 꽃이며, 5월의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에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전하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일반 카네이션 꽃다발은 잘 관리해도 1주일을 넘기기가 어려운 반면, 다이소의 '카네이션 생화 화분'은 일반 화분과 같이 물을 주면 계속해서 키울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다이소는 카네이션 생화 화분 이외에도 카네이션 브로치,카드,편지지,쇼핑백,포장지 등 카네이션에 감사의 마음을 더할 수 있는 용품들을 500원~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평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분들께 카네이션 화분을 선물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