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기업인사이트] 부동산 법원경매 풍부한 노하우 서비스

최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3-04-26 10:44


최근 새 정부 출범 이후 처음으로 상당한 수준의 부동산 종합대책이 발표되었지만 침체 국면에 있는 부동산 시장을 움직이기는 어려운 상황에 있다. 이런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기업이 있는데 (주)리더스옥션 (대표 이상규, www.leadersauction.com)이 그 주인공이다.

얼마 전 한국전문기자협회에서 토지경매 컨설팅 부문 전문 인증을 받은 리더스옥션은 온/오프라인 법원경매 정보제공 및 부동산 경매 상담, 부동산 개발 투자 컨설팅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부동산 법원경매 투자의 홀로서기'란 목표 아래 별도로 운영 중인 'BM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성공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실제 투자와 해결 전 과정의 노하우를 회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참여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BM클럽'은 부동산 법원경매 사건 중 여러 특수권리 사건을 다수의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공동 투자하여 수익을 배분할 수 있도록 전담 사업부의 각 해당 경매 전문가들이 전 과정을 직접 대행 처리하는 비공식 실전 투자자 모임이다. 이상규 대표 및 BM클럽 전담 사업부는 실제 부동산 법원 경매 사건의 해결방안 및 노하우를 회원들에게 안내하고 있으며, 이런 경험을 토대로 초보자도 향후 홀로 투자가 가능하도록 멘토링 기능을 통한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이 회사는 전국 어디서든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인터넷을 통해 다수의 회원들이 희망하는 부동산 법원경매 사건에 동시간대 투자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실시간 화상회의 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어 심리적으로 움츠러든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 하고 있다. 리더스옥션은 이러한 화상회의 시스템을 견고히 다지기 위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전국 단위의 각 지역 분점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선두에서 리더스옥션을 이끌고 있는 이 대표는 '뭘해도 돈 버는 반값토지경매', '토지경매 송곳 투자법' 을 집필 하였고, 2010년 한국을 이끌 기업인 5인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대표는 법률적 지식이 부족하여 법원경매로 인해 상대적 약자로 분류, 고충을 겪고 있는 건물 및 상가 임차인에 대한 자산손실을 최대한 예방하고 온전한 권리 행사가 가능하도록 무료 상담소 개설을 계획하고 있다.

이상규 대표는 "채권채무 종식을 위한 국가의 매각 절차인 부동산 법원경매에 대한 사회의 올바른 인식전환과 소액으로 안전하게 부동산 취득이 가능하도록 2008년부터 직접 진행 하고 있는 경매교육을 서울 단독 진행에서 전국단위로 확대하겠다" 고 전했다.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리더스옥션 이상규 대표

 ◇리더스옥션-교육생단체

 ◇리더스옥션-전략회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