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핑크 민소매 전지현, 아슬아슬 포즈에 남심이 훌러덩!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5 09:37


전지현. 사진제공=오뚜기

완벽한 보디라인을 선보이는 품절녀 전지현이 오뚜기 컵누들 모델로 발탁, 막강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생활가전, 스포츠웨어, 화장품 등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지현이 라면 모델로는 처음으로 오뚜기 라면 광고를 맡았다.

전지현은 최근 화제작 영화 '베를린'과 '도둑들'에 출연했으며, 특히 '도둑들'에선 '예니콜'이란 이름으로 빼어난 몸매를 뽐내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컵누들 광고에서 모델 장윤주가 '매일매일 다른 맛' 편으로 컵누들의 다양한 맛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컵누들 광고에서 전지현은 "이 몸매 갖고 싶니?"라는 카피로 시작되는 장면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을 선보이며 촬영장 남성 스태프들의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오뚜기의 컵누들은 바로 매일매일 다른 맛으로 맛있게 즐기고도 칼로리가 120kcal밖에 되지 않는 컵누들이다.

오뚜기 컵누들은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누구나 갖고 싶은 우월한 몸매 소유자 전지현이 컵누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며, "전지현과 컵누들의 만남은 건강과 맛 모두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에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