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를 운영중인 (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는 홈페이지(www.jawsfood.co.kr)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사연 응모 이벤트 '매콤하게 날려 버리고 싶은 순간'을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죠스떡볶이 공식 홈페이지는 일방적인 정보전달 제공 수단에만 그쳤던 기존의 플래시 형태의 수동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형 홈페이지로 리뉴얼됐다.
또한 별도의 로그인 없이 고객들이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내의 다양한 자료와 정보들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 SNS 소셜 기능을 추가했다. 매창찾기 페이지에 들어가면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접속한 위치 주변의 죠스떡볶이 매장을 자동으로 검색해줘 고객들이 손쉽게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게 한 편의성도 눈에 띈다.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사연 응모 이벤트 '매콤하게 날려 버리고 싶은 순간'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매콤하게 날려버리고 싶은 순간'이라는 주제로 회사, 학교, 가정 등에서 겪었던 힘들었던 순간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응모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미니, 20명에게 최신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당첨자 개별 메일을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죠스푸드 경영전략팀 김동윤 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재미있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스토리와 매장 이야기 소개 등 다양한 테마를 시즌마다 선보일 예정이다"며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죠스떡볶이가 분식 프랜차이즈라는 단순한 이미지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즐거운 문화 공간으로도 고객들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