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팝' '아이클레보 아르떼' 명성 잇는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3-25 10:51



유진로봇(대표 신경철)이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명성을 이을 신제품 '아이클레보 팝'을 출시한다.

'아이클레보 팝'은 보다 스마트해진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제품으로, 주행 알고리즘 및 설계방식 등 세계시장에서 인정 받은 '아이클레보' 만의 앞선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공간분석 확장주행 시스템을 통해 청소해야 할 공간과 상황을 최적의 주행방식으로 이동하며 청소해 더욱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 청소가 필요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청소해 주는 '스팟 청소모드'는 이중 회오리방식을 도입, 미세 먼지까지 남김없이 청소한다. 여기에 3단계 청소방식과 분당 816회 빠르게 회전하는 나선형 브러쉬, 진공흡입 기능이 더해져 IEC 국제 표준 흡입력 테스트환경 기준에서 동급제품 대비 가장 높은 흡입력을 자랑한다.

맞춤형 문턱모드도 '아이클레보 팝'만의 강점이다. 동급 제품 중 최대치인 18mm의 문턱 등반 기능과 함께 집안 환경에 따라 '바닥밀착형 오토모드'와 '문턱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문턱 높이에 따른 이상 동작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수명이 긴 친환경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 에너지 효율을 높여 1회 충전으로 최대 1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4가지 청소모드(오토, 스팟, 맥스, 물걸레)를 지원해 가정 집의 구조와 환경,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호진 유진로봇 이사는 "아이클레보 팝은 가격은 낮춘 대신 성능과 디자인은 업그레이드 된 실속형 제품으로, 싱글, 맞벌이 가정 그리고 실버층에서 선호하며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고의 품질로 더 나은 제품 제공을 위한 연구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팝' 출시를 기념, 오는 4월 21일(일)까지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챌린저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팝'의 소비자 체험단을 선발하는 이벤트다. 100인의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선발, 50인의 아이클레보 사연 공모 등 단계별 이벤트를 거쳐 최종 5인의 아이클레보팝 체험단을 선정한다.


'100인의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선발' 이벤트 모집기간은 3월 31일(일)까지다. 아이클레보 팝 출시소식과 챌린저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한 뒤 해당 URL을 아이클레보 공식커뮤니티(cafe.naver.com/clubiclebo)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발표는 4월 4일(목)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clubicleb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