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로봇(대표 신경철)이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명성을 이을 신제품 '아이클레보 팝'을 출시한다.
맞춤형 문턱모드도 '아이클레보 팝'만의 강점이다. 동급 제품 중 최대치인 18mm의 문턱 등반 기능과 함께 집안 환경에 따라 '바닥밀착형 오토모드'와 '문턱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문턱 높이에 따른 이상 동작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수명이 긴 친환경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 에너지 효율을 높여 1회 충전으로 최대 1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4가지 청소모드(오토, 스팟, 맥스, 물걸레)를 지원해 가정 집의 구조와 환경,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팝' 출시를 기념, 오는 4월 21일(일)까지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챌린저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팝'의 소비자 체험단을 선발하는 이벤트다. 100인의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선발, 50인의 아이클레보 사연 공모 등 단계별 이벤트를 거쳐 최종 5인의 아이클레보팝 체험단을 선정한다.
'100인의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선발' 이벤트 모집기간은 3월 31일(일)까지다. 아이클레보 팝 출시소식과 챌린저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한 뒤 해당 URL을 아이클레보 공식커뮤니티(cafe.naver.com/clubiclebo)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발표는 4월 4일(목)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clubicleb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