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업인사이트] "가족, 연인끼리 천연온천서 스파 즐기세요"

최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3-03-22 10:59


자연과 멋 그리고 대나무(竹)가 만나는 천혜의 아름다운 고장 전남 담양군은 옛부터 선비의 마음이 담긴 양반의 남도로 유명하다. 특히 한겨울에도 초록이 성성한 대나무 숲에서는 봄의 기운을 느끼고 요즘같은 봄의 문턱에서는 또 다른 남도의 봄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 자리잡은 담양리조트는 금성산성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리조트내에 위치한 온천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담양리조트의 자랑거리다.

1260여개의 라커룸과 대온천탕, 노천탕을 갖추고 야외수영장, 잔디광장, 마사지실 등 일류 호텔을 방불케하는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족호텔과 한식당, 커피숍 등의 부대시설과 특히 패밀리스파는 연인, 가족끼리 안락한 공간에서 온천욕을 즐길수 있어 이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이라는 평가다. 이곳의 천연온천수는 게르마늄, 스트론튬, 황산이온, 칼슘, 리튬 등 20여종의 총용존고형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게르마늄은 인체의 혈관을 통해 산소를 풍부히 공급하여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피를 맑게해주며 인체의 면역체계를 증가시켜주는 신비의 원소이다. 또 현대인의 지병인 스트레스 해소와 관절염, 뇌졸중에 특효약인 스트론튬이 타 온천수에 비해 3~4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담양리조트 호텔객실에서도 이와같은 천연온천수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담양의 자랑거리인 죽녹원과 대나무골 테마공원을 찾아 가족, 연인끼리 대나무 숲 산책을 즐길 수 도 있다.

담양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인 메타세콰이어 길을 지나 금성산성 그리고 담양리조트까지는 대한민국 속의 또다른 대한민국을 엿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다. 자연이 중심이된 또 다른 자연의 천국 담양리조트 이수금 대표는 "자연의 건강함을 만끽하고 사계절 푸른빛을 볼 수 있는 녹색테마온천 담양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영위하다 보면 또 다른 무릉도원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최상의 시설과 양질의 서비스로 담양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경제팀 dsshin@sportschosun.com


 ◇담양리조트-리조트내 연회장

 ◇담양리조트-수영장풍경

 ◇담양리조트-온천내부전경

 ◇담양리조트-온천외부전경

 ◇담양리조트-패밀리스파내 히노끼탕

 ◇담양리조트-한실디럭스룸

 ◇담양리조트내 한식당

 ◇담양리조트-양실스탠다드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