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이하 리튠)의 '프로-오메가3'가 세계정제어유표준(IFOS,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최고 등급인 5 STAR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에 IFOS 5 STAR 등급을 획득한 '리튠 프로-오메가3'는 영국산 고급 정제어유를 주원료로 쓰고 있으며 오메가3의 주요 성분인 EPA와 DHA 함량 비율이 70%인 고함량 원료를 사용했다.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줄여주는 EPA와 DHA를 한 캡슐(1,050mg) 당 700mg 함유하고 있어, 하루 1캡슐로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IFOS의 테스트 결과 중금속, 수은, 다이옥신, 푸란, PCB's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검증 받았다.
리튠은 IFOS 5 STAR 등급 획득을 기념해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단 5일동안 리튠 프로-오메가3 전 상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튠 공식 브랜드 몰(www.retune.co.kr)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리튠 공식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는 신규회원가입 축하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리튠 온라인 몰에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제품 구매 시 5% 할인 및 2%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