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프, 가족-연인 대상 서울 근교 봄 나들이 추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15 10:21


다가오는 주말은 반짝 추위가 물러나고 예년 수준의 봄 날씨를 되찾으면서, 나들이하기에는 최적의 날씨가 될 전망이다.

봄 기운이 만연한 주말, 나들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허민, www.wemakeprice.com)가 서울 근교에서 경제적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한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산촌농장'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딸기 농장으로 딸기 따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위메프는 '산촌농장'의 체험이용권을 41%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하고 딸기 따기 체험 시 딸기 500g 한 팩을 증정한다. 대표적인 봄꽃인 진달래를 감상할 수 있는 강화도 고려산의 진달래 축제 상품도 인기다. 고려산 진달래 축제와 강화 풍물시장을 둘러보는 당일 여행 상품으로 왕복교통비 포함 1만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는 승마와 패러글라이딩 등 레저 활동 관련 상품도 판매 중이다. 승마는 자세교정과 근육강화 등에 좋으며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포츠다. 낙하산과 글라이더의 장점을 합하여 만들어 낸 레포츠인 패러글라이딩도 마니아들이 증가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안산 '트리플밸리 승마장'의 승마 체험권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용인 '송골매 패러글라이딩'의 패러글라이딩 이용권을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포함된 패키지로 7만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키즈 상품도 마련했다. 부천 최대 규모의 직업체험 실내 테마파크인 '보물섬 키즈파크'의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 입장권을 시중가의 반값인 9천원에 판매하고 '웨스턴 마카로니 테마파크' 광주점과 헤이리점 이용권을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경기도 파주에 자리잡은 작은 제주 '유일레저타운'에서 오리배와 마방체험, 행글라이더, 3D 영화관을 이용할 수 있는 빅4 입장권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서울모터쇼와 고양 국제 꽃 박람회가 개최되고 호수공원이 위치해 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는 일산 지역의 맛집을 선정한 '2013 일산 맛집 베스트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알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과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외식업체 등 총 21곳을 소개하고 있으며 해당 기획전 딜 속에 숨어있는 펭귄 캐릭터를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MD일산펭귄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프가 판매하는 봄맞이 서울 근교 나들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