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www.atfox.co.kr)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에이티폭스의 베스트 제품들과 사탕 부케로 구성된 '스윗 바구니 세트'를 출시한다.
스윗 바구니 세트에 포함된 제품은 에이티폭스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일명 초콜릿 비누로 불리는 에이티폭스의 베스트셀러 2종인 '뷰티 디저트 자소엽차 초콜렛 클렌징 바'와 '뷰티 디저트 귤피차 화이트 초콜렛 비누'는 봄철 예민해진 피부의 딥클렌징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상큼한 시트러스향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귤피라인의 미스트와 수분크림은 봄철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제품은 에이티폭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tfox.co.kr)과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에이티폭스 카페'를 통해 3월 14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정상 판매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실속있는 선물 구입을 위한 좋은 기회다.
에이티폭스의 황혜진 마케팅 과장은 "밸런타인데이 기념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실용성을 갖춘 예쁜 선물용 아이템으로 화이트데이 스윗 바구니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 며 "여심을 사로잡는 러블리한 디자인의 화장품과 달콤한 사탕부케로 구성된 에이티폭스의 스윗 바구니 세트로 마음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대 부근에 위치한 에이티폭스 카페에서는 3월 17일까지 에이티폭스만의 특별 디저트 3단 플레이트와 오리지널 티, 카페 내 인기 음료 1위에 꼽히는 자소엽 블루베리 피즈로 구성된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Love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기간 내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하면 미니 수분크림이 포함된 사탕부케를 받을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