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임공간 토즈, 새학기 맞아 이색 영문법 특강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12 15:21


모임공간 전문기업 토즈(www.toz.co.kr, 대표 김윤환)가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이색 영문법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토즈는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강남토즈타워점에서 영문법 무료 특강 '하상호의 생각만하면 바로 나오는 영문법'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을 맡은 하상호 씨는 출판사 '봄찬'의 대표이사로, 인문학 베스트셀러 '생각문법'의 저자다.

불변의 진리는 왜 '현재시제'로 나타나는지, 습관적이고 반복적인 일은 왜 '현재시제'로 나타나는지 등 영문법을 공부하면서 가졌을 의문들에 대한 답을 내놓는다. 문법 구조는 타당한 이유와 원인이 있다고 믿는 그는 영문법을 무턱대고 암기한 영어 학습자들에게 '생각하는 문법'을 강의해 오고 있다.

그는 "운전하는 방법을 몸에 익히듯, 영문법을 자연스럽게 체화하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연 참가 희망자는 13일 오후 1시까지 토즈 홈페이지 내 '탑센터' 게시판을 통하면 된다. 이 강연은 20일 부산 토즈 대연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토즈는 또 '비즈니스 스킬향상' 무료 강연을 18일 오후 7시부터 실시한다. 장소는 강남토즈타워점이다. 인재육성 전문기업 HR인스티튜트코리아 장세진 대표가 강단에 선다. 그는 '실패한 기업에서 배우는 전략적 사고와 미래 대응'을 주제로 강연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