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볕이 내리쬐기 시작하면서 기미와 주근깨, 잡티, 색소 침착 등의 트러블로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을 고민에 빠졌다. 특히 자외선 노출이 심한 이 시기에 똑같이 햇빛에 노출돼도 유난히 기미, 주근깨 잡티가 잘 생기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건강한 구리빛 피부를 자랑하는 사람들이 부럽기 마련이다.
이러한 색소침착이 발생했을 때에는 엑셀브이(ExcelV)치료가 효과적이다. 엑셀브이(ExcelV)치료는 미국 큐테라사에서 개발한 복합 피부노화 개선 레이저로 세가지 모드의 레이저가 한 장비에 모아져 다양한 파장을 이용함으로써 피부 톤 개선은 물론 기미색소, 홍조에 효과적이다.
또한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와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도 개선 할 수 있다.
엑셀브이(ExcelV) 레이져 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보통 3회 정도 치료로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추후 6개월~1년에 1번 정도 유지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초이스피부과 최광호 원장은 "엑셀브이(ExcelV) 레이저는 봄철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피부트러블을 한 번에 치료할 수 있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