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 증대 중심으로 디자인과 기능을 전면 개편한 그루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총 2억원 이상의 할인 쿠폰 즉시 제공 및 명품 가방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그루폰은 모바일 앱을 업데이트하고, Gbox 메뉴를 통해 G쿠폰 카테고리를 설정하면 총 2억원 이상의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즉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G쿠폰 소문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 명품 멀버리 알렉사 가방 1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할인 쿠폰 혜택은 아시아 1위 프라이빗 명품 쇼핑몰 리본즈, 국내 최대 슈즈 보유 온라인 쇼핑몰 슈즈모아, 멋남, 토모나리, 어바웃걸, 티스빈, 센츠샵, 오즈나라, 마이하루, 비비드레스 등 패션 전문 온라인몰 그리고 파일공유 사이트 쉐어박스, 신개념 소셜프라이스 플랫폼 이핑과 함께 마련했으며, 앞으로 G쿠폰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의 할인 쿠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폰 사이트(www.groupon.kr)와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그루폰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심여를 기울여 만든 모바일 앱은 딜 뿐만 아니라 그루폰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엄선하고, 검증하여 책임지고 선보이고자 하는 자세로 준비했다"며, "당사의 만족이 아닌 고객의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투자하고 개발하여, 진정한 그루폰의 모습을 보여주는 2013년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