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3월 말, 세종시 배후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충청권에서, 아산과 천안의 편리함을 함께 누리는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견본주택은 1호선 배방역 맞은편(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37-5번지)에 위치하며, 3월 15일 개관 예정이다.
아산과 천안이 마주하는 배방의 프리미엄
단지는 온양온천까지 연결된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과 도보 15분 거리, KTX 천안아산역과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도 인접해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아산 배방~탕정간 고속도로가 2013년 준공 예정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아산 시내,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기확충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배방읍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모산초교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을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차량 5분거리에 배방중학교 및 고등학교(예정)도 위치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전세대를 정남향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혀 햇살과 바람이 통하는 쾌적한 단지가 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자녀들이 통학버스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배려한 새 싹 정류장과 어린이 놀이터 뿐만 아니라, 플라워 가든, 로맨스 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까지 고려했다.
푸르지오만의 주민공동시설인 Uz센터가 설치되어 단지 내에서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친환경 주거문화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되어, 태양열 급탕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센서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에너지 절약 상품들이 세대 내외부 곳곳에 설계되어, 에너지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 분양문의 : 041-531-0379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