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1-29 08:56 | 최종수정 2013-01-29 08:56


프리미엄 몰츠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는 발렌타인데이(2.14)를 앞두고 연인 등이 선물로 주고 받기 좋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산토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캔 맥주(350ml) 4 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짙은 파랑을 배경으로 빨강 색의 하트 모양과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패키지는 1월 25일부터 2월 중순까지 3 주간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자리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선물로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 며,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최상의 맥주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조법에 대한 남다른 집념을 가지고 총 30여 년에 걸친 개발과정을 거쳐 장인 정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유명하다. 최고급 체코 사즈 지방의 홉과 엄선된 두줄 보리 맥아 100%와 지하 심층수를 사용해 화려한 향과 풍성한 크림거품 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