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옥션, 애경과 제휴해 ‘사랑의 연탄나르기’ 고객 봉사단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16 17:23


온라인 마켓 옥션(www.auction.co.kr)이 희망 나눔 프로젝트 일환으로, 생활용품 브랜드 애경과 제휴해 오는 26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이포봉양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연탄나르기'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이에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를 원하는 봉사단 '옥션 나눔패밀리' 20명을 모집한다.

'사랑의 연탄나르기' 행사는 형편이 어려워 연탄으로 겨울 난방을 하는 아동들에게 옥션과 '바이굿(BUYGOOD)스토어' 참여브랜드가 도움을 주는 행사다. 옥션-애경이 이포봉양 지역아동센터에 지원기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총 1000장의 연탄을 고객이 참여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모임인 '옥션 나눔패밀리'가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연탄나르기' 행사에 참여하는 '옥션 나눔패밀리' 봉사단은 총 20명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지원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옥션 사이트 내 '바이굿(BUYGOOD)투게더' 코너에서 봉사활동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로그인 후, 봉사 참여 신청글을 100자 이내로 작성하고 연락처 및 메일주소를 남기면 오는 22일 추첨을 통해 '사랑의 연탄나르기'에 참가할 고객봉사단 20명을 선정한다. 선정발표는 오는 22일 개별적으로 연락된다.

옥션은 지난 13일까지 애경과 제휴해 바이굿스토어를 진행했다. 나눔상품으로 세탁세제, 샴푸, 치약 등 총 15가지 구성의 생활용품 세트 및 각종 생활용품들을 최대 53%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했는데, 고객들이 구입한 나눔상품은 건당 50원씩 적립되어 오는 26일 이포봉양 지역아동센터에 총 1000장의 연탄과 함께 500만원의 지원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