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스마트족 영어완전정복 프로젝트…언제 어디서나 어학연수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1-16 10:15



스픽케어(대표 심여린)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아이패드 이어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한다.

스피킹맥스 학습자는 갤럭시S 및 갤럭시노트 시리즈, 넥서스7 등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대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게 됐다.

스피킹맥스 안드로이드 앱은 총 10가지의 학습코스와 리핏모드, 받아쓰기 모드, 스피치 모드 등 다양한 학습모드를 온라인과 동일한 퀄리티로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 또 온라인상의 스피킹맥스 프로그램이 스마트기기와 자동으로 동기화 되기 때문에 기기를 옮겨도 학습 진도 및 획득한 뱃지와 아이템 등 다양한 요소가 그대로 적용돼 완벽한 통합학습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앱은 스피킹맥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학습할 수 있으며, 스피킹맥스에 관심 있는 고객 또한 간편하게 무료 맛보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스피킹맥스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에서 학습하는 회원이 컴퓨터에서 학습하는 회원을 넘어서는 등 점차 모바일 환경에서 학습하는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IT 기기를 활용한 개발 및 최적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는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기념하여 스피킹맥스와 넥서스7을 최대 약 46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심여린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아이패드 앱이 호평을 받자, 스피킹맥스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회원 분들의 요구도 높아짐에 따라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게 됐다" 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가진 회원들이 스피킹맥스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피킹맥스는 국내 최초로 뉴욕 및 LA, 아이비리그, 런던 등 영어권 주요 도시에서 1021명의 원어민 촬영영상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진짜 영어'를 제공해 학습자들이 미국, 영국 현지에서 여행과 유학 등을 경험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영어말하기를 익힐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